티스토리 뷰

참다한 다시,여자 고현정홍삼 남편이 더 좋아할줄이야~


폐경과 동시에 갱년기에 접어들었어요.
처음 겪는 신체 변화라
이게 갱년기 증상인지도 몰랐는데
먼저 겪은 친구들이 알려줬네요 ^^…

 

하루에도 수십번씩 바뀌는 감정 탓에
가장 힘든 건 제 옆에 있는 남편이 아닐까 싶어요.
게다가 남편 발기문제로 인해
부부관계도 좋지 않다 보니
점점 남편과 사이도 멀어지더라구요.

 

이런 상황이 하루 하루 반복 되다보니
여자로서 자존감도 극히 떨어지고
여러가지 신체적 문제로 고민하고 힘들어하다가
홍삼이 호르몬 조절,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어떤 제품이 좋을까 찾던 중
TV 광고를 통해 참다한 다시여자 홍삼 제품을
알게 돼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낙에 참다한 홍삼은 진한 홍삼,
고현정 홍삼으로도 유명해서 잘 알고 있었는데
부부를 위한 성기능 향상 홍삼까지 출시될 줄이야..
남편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다고 해서
다시여자, 다시남자 홍삼세트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확실히 홍삼을 같이 먹으니
공감대가 하나 더 늘어서 대화 거리가 생기더라구요.
같은 집에 살지만 밥 먹을 때 외에는
마주 볼일도 없었는데 말이죠.

 

참다한 다시여자, 다시남자 홍삼을 먹은 후부터는
우울감도 줄어 들었고 감정기복이 전보다는
극심하게 나타나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저희 부부에게 나타났던 가장 큰 변화는 부부관계였어요.
저 같은 경우는 갱년기에 접어드니 건조감이 심해졌고,
남편은 40대에 접어든 후부터 발기문제로
부부관계가 소홀해졌었는데
처음에는 굉장히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내가 여자로 안보이나?’ 하는…
마냥 권태기인 줄로만 알았는데
다시남자 홍삼 먹고 난 후부터는 문제가 점점 개선되었고
편의상 각방을 쓰다가 요즘은 가끔 제방에 놀러 오네요.
신혼 느낌도 나고 다시여자가 된 느낌이에요.

참다한 다시남자, 다시여자 홍삼
먹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이건 정말 서로에게 더 좋은 홍삼인 듯하네요ㅎㅎ

 

복용 또한 스틱 제형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고 간편하니깐
꾸준히 챙겨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워낙에 남자들은 귀찮은 걸 싫어하는데
이건 그래도 식탁에 하나씩 두면
알아서 잘 챙겨 먹더라구요.

 

섭취 방법은 하루 한포.
총 30포가 들어있는데
참다한 다시여자 홍삼 성분표를 보니
홍삼농축액, 홍삼분말 외에도
여자에게 좋다는 백수오는 물론
구기자, 숙지황 등
몸에 좋다는 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좋은 성분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건강 증진에도 좋고
갱년기 증상 개선에도 좋으니깐
여성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부부가 같이 먹으면 더 좋을 듯합니다.

 

말이 길어졌는데요.
오늘은 참다한 홍삼 다시여자 제품 포스팅해보았구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희 남편이 먹는
다시남자 홍삼도 소개해드릴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