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갱년기증상 참다한 다시,여자홍삼으로 질건조증까지 한방에!


매달 한번씩 하던 생리가 끊기고 폐경 찾아온 이후 갑작스럽게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이렇게 여자로서 끝이 나는 건가 슬프기도 하고, 귀찮았던 생리를 하지 않는 걸 생각하면 후련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복합적으로 들더라구요.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여성갱년기증상을 경험한다는데, 지금 느끼고 있는 신체적, 정신적 질환도 아마 그 증상이 맞는 듯 하네요. 날씨 탓에 땀을 그렇게나 많이 흘리는 건가 싶었는데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도 급격하게 오르는 체온 탓에 식은 땀이 줄줄 흐르더라구요.

체온도 체온이지만 감정기복도 얼마나 심해진지 몰라요. 과거였으면 충분히 넘어 갈만한 상황에서도 쉽게 화가 치밀어 오르고, 눈물도 많아지고 왜 이렇게 내 감정도 내 마음대로 컨트롤이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여성호르몬 하나가 이렇게 모든 걸 좌우할 줄이야…

 
베개에 머리만 대면 잠을 잘 정도로 잠 귀도 어두워서 어디서나 잠을 잘 자곤 했었는데, 여성갱년기를 겪은 후부터는 밤에 잠도 잘 오지 않더라구요… 이런 것도 반복되다 보니 수면장애를 겪게 되었어요. 한동안은 약을 먹어야만 잠을 청할 정도였으니…

소변을 봐도 시원하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고 잔뇨감이 많이 들고, 찝찝한 느낌까지 느껴지더라구요. 이제는 요실금도 생길랑 말랑 하다 보니 외출하는 게 그저 두려울 따름이에요.

 
게다가 질건조증까지 심하게 와서 부끄럽지만… 부부관계는 안 한지 오래네요. 질건조감증이 심하다 보니 성교통이 극심해서 이제는 시도 조차 하지 못할 만큼 트라우마로 자리 잡았네요….. 그렇게 금실 좋다던 우리 부부였는데 여성갱년기증상을 겪은 후로 모든 생활이 다 뒤틀린 듯 해요.

 
모임을 하는 친구들 역시 다들 마찬가지더라구요. 다들 같은 증상으로 힘들어하는데 이번에 한 친구가 홍삼을 먹은 후로 증상이 많이 개선되었다면서 저희에게 참다한 다시여자 홍삼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갱년기 여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중년 여성들에게 적합한 홍삼이라고 하더라구요.

매번 걱정하고 말 못할 고민 끙끙 앓고 움추려 있기 보단 적극적으로 대처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저도 참다한 다시여자 홍삼 구매해서 먹게 되었어요. 막연히 홍삼이 좋다고 해서 먹기 보다는 그래도 어떻게 해서 증상을 개선하는 것인지 알고 먹는 게 더욱 효과적일 것 같다 싶어서 나름 검색도 해보고, 공부도 해보고, 내가 먹는 홍삼 제품이 괜찮은 제품인지 비교해서 골라 먹고 있네요.

 
일단 참다한 홍삼에 대해 잠깐 소개드리자면, 온체식 방식을 사용해서 버려지는 성분없이 홍삼 전체를 통째로 갈아 넣어 더욱 진한 홍삼인데요. 배우 고현정씨가 광고를 하고 있어서 고현정 홍삼으로도 온라인에서 유명하더라구요.

패키지 디자인은 외관부터 고급스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품도 홍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복용도 간편하다 보니 외출할 때 들고 나가기가 참 좋더라구요. 안면 홍조가 더 심해질 것 같을 때 마다 다시여자 홍삼 한 포 하고 있어요~


아직 복용한지는 얼마 안되었기에 효과에 관한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한달 복용 후기 업데이트해볼 건데요. 참다한 다시여자 홍삼 먹고 나서는 그대로 체온 조절이 조금은 원활하게 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홍삼을 먹고 나면 마음이 조금 안정되고 가라앉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피로감도 해소되다 보니 감정기복도 전처럼 심한 건 아니고, 변한 건 저였는데 ‘이제 내가 더 이상 여자로 보이지 않나?’ 하고 남편을 의심했던 저의 지난 날들을 괜히 반성하게 되네요. 홍삼 먹는 건 저인데.. 여성갱년기증상이 조금씩 개선되는 듯 하니 저보다는 남편이 더 좋아하는 거 있죠? 제가 얼마나 못 살게 굴었으면 저 정도로 좋아하나 할 정도네요…

 
성분표 보면, 실제로 홍삼농축액, 홍삼분말 등 홍삼 성분 외에 여자 성기능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백수오, 구기자, 숙지황 등 그래서인지 시너지 효과도 톡톡히 볼 수가 있는 듯 하네요. 다시여자 홍삼 말고도 다시남자 홍삼이 있어서 부부가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에 다시남자 홍삼 제품도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갱년기가 여자만 오는지 알았는데 남자들도 늙으면 다들 온다고 하더라구요. 눈물도 많아지고, 활기도 잃고… 미리 대비해서 남편도 건강 챙겨 줄까 싶네요.. 여성갱년기증상 겪어보니 참 무섭더라구요. 생활이 뒤바뀌니… 아무튼 다들 건강관리 소홀히 하지 마시고요~ 중년 여성분들 다들 힘냅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